페브리즈로 해결할 수 있는
20가지 상황
1. 매일 매일 드라이클리닝
매주 스웨터 한 벌을 세탁소에 드라이클리닝 맡기시나요? 매번 번거로운 드라이클리닝은 이제 그만! 외출 시 가볍게 걸친 옷이라면,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만 뿌려주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주말 대청소의 비밀병기
진공청소기를 돌려도 냄새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주말 대청소의 마지막은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마무리해보세요. 가족들의 후각이 예민하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부드럽게 냄새를 제거해 주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해결해 보세요.
3. 포근함의 대명사
금요일 밤은 온 가족이 모여 영화를 보는 날. 토요일 아침에 소파, 쿠션, 담요에 묵은 팝콘 냄새는 덤이죠.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거실 냄새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
4. 샤워에 상쾌함 더하기
샤워 준비를 하면서 샤워 커튼과 발 매트에서 페브리즈를 사용해 보세요. 샤워에 상쾌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5. 신발장 냄새의 구세주
현관 신발장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비치해두세요. 외출 할 때 신고 나간 신발에 페브리즈를 뿌려두면, 산뜻한 기분으로 다시 외출할 준비를 마칠 수 있습니다.
6. 내 차인 듯 내 차 아닌 내 차 같은 내 차
분명히 내 차인데 버스 같은 느낌이 드나요? 내 차에서 나는 대중교통 특유의 냄새를 없애 보세요. 패브릭 소재의 자동차 시트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리면 정체불명의 냄새를 없애는데 도움을 주고, 상쾌함만 남습니다.
7. 갑자기 찾아 온 손님맞이
집 안에 있다 보면 집안 냄새에 둔해지죠. 도어 매트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려서 갑자기 방문한 손님에게도 상쾌한 첫 인상을 남겨주세요.
8. 냄새 잡는 골키퍼
운동 후 운동복에 페브리즈를 넉넉하게 뿌려주면,운동을 마치고 운동용품에 페브리즈를 뿌려준다면, 상쾌함을 위한 보너스 점수 획득!
9. 나들이 후 바깥 냄새 지킴이
나들이 후에는 바깥의 냄새가 아닌 낭만만 집에 가져오세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재킷과 청바지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려 퀴퀴한 냄새를 지워보세요.
10. 반려동물 냄새 지킴이
반려동물은 아기처럼 귀엽지만, 뽀송한 베이비 파우더 같은 좋은 냄새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반려동물 침구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 제품을 넉넉하게 뿌려주세요.
11. 침구 관리인
이불 커버는 세탁이 쉽습니다. 하지만, 이불 속 세탁은 절대 만만치 않지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이불 세탁의 수고도 덜고, 무거운 이불에서 나는 냄새도 없애주세요.
12. 공유 물품도 상쾌하게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려주면 대여한 정장이나 렌터카도 내 것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운동의 흔적 제거
운동복 세탁은 번거롭습니다. 매일 세탁할 수 없다면 운동복 겨드랑이 부분에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려 체취를 완전히 없애주세요.
14. 라운지 마스터
창고에서 야외용 의자 쿠션을 꺼내 햇빛 샤워를 시켜주세요. 호스로 거미줄과 얼룩을 씻어내고 밖에서 말려주세요. 마지막으로,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를 뿌려주면, 아웃도어의 즐거움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15. 겨울 맞이 대청소
겨울 스카프, 모자, 장갑 등 환절기 옷 정리는 페브리즈로 마무리하세요.
16. 행복한 캠핑
자연을 뒤로 하고 전자레인지로 만든 스모어 쿠키가 기다리는 문명의 세계로 돌아오셨다면, 장작 연기가 배인 캠핑 장비에 페브리즈를 구석구석 뿌려주세요. 자연에서의 추억은 남기고 악취는 지워보세요.
17. 냄새와 세균으로부터 곰인형 보호하기
곰인형은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있지만 여러분이 모르는 엄청난 세균과 냄새를 숨기고 있습니다. 페브리즈 항균플러스로 귀여운 곰인형을 냄새와 세균으로부터 구해주세요.
18. 거실 냄새의 구원투수
식구들이 머무는 거실, 냄새는 이제 그만. 창문을 열고,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소파의 퀴퀴한 냄새와 작별해보세요
19. 해변의 추억 정리
바닷가로 떠났던 휴가의 추억이 남아있나요? 추억뿐만 아니라 해변가에 가져갔던 물건들의 퀴퀴한 냄새까지 맡고 싶지 않다면, 비치 담요, 파라솔, 접이식 의자에 미리 페브리즈를 뿌려 주세요.
20. 점심 시간 후의 산뜻함
점심메뉴가 김치찌개였다는 것을 사무실의 모든 사람들이 알 필요는 없죠. 사무실 책상 서랍에 넣어 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로 점심 시간 후에도 산뜻함을 지키세요.